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월간금융계
  • 금융
  • 입력 2014.12.01 11:07

LG유플러스, 'U+ tv G' 다큐멘터리 기획전…VOD 콘텐츠 제공

▲ LG유플러스가 자사 IPTV 서비스 U+ TV G에서 다큐멘터리 기획전 <인터스텔라의 비밀> 카테고리를 열고 우주를 소재로 한 다양한 VOD 콘텐츠를 12월 말까지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자사 IPTV 서비스 'U+ TV G'에서 다큐멘터리 기획전 <인터스텔라의 비밀> 카테고리를 열고 우주를 소재로 한 다양한 VOD 콘텐츠를 12월 말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영화 <인터스텔라>의 흥행으로 우주에 대한 관심이 커가는 가운데, LG유플러스는 우주과학에 대해 더 깊이 알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제작한 <코스모스: 시공 오디세이> <브라이언 그린의 우주의 구조> <우주시대> <우주폭풍> 등 6편의 다큐멘터리 VOD를 제공한다.

특히 <브라이언 그린의 우주의 구조>는 영화 <인터스텔라>에 등장했던 양자역학, 웜홀이론 등을 직접적으로 다루는 작품으로서 이론물리학계의 세계적 석학 브라이언 그린이 직접 해설자로 등장한다. 또한 450억원이라는 천문학적인 제작비가 투입된 대작 <코스모스: 시공 오디세이>는 올해 'U+ TV G'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기도 하다.

LG유플러스 IPTV사업담당 박종욱 상무는 "LG유플러스는 IPTV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우주의 신비를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다큐멘터리 콘텐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015년을 ‘No. 1 다큐멘터리’ 원년으로 삼고, 보다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수급함으로써 다큐멘터리의 대중화와 저변확대를 이룩하겠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의 'U+ tv G'는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