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월간금융계
  • 금융
  • 입력 2014.12.08 09:16

LGU+, 한국야쿠르트에 이동형 결제기 ‘비즈 페이나우(Biz Paynow)’ 제공

이동·방문 판매 시 편리한 신용카드 결제 지원, 판매사원 및 고객 편의도 높여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한국야쿠르트의 이동형 결제기 제공 사업자로 선정, ‘U+Biz 페이나우’를 전국 한국야쿠르트 ‘야쿠르트 아줌마’들에 공급 완료 했다고 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한국야쿠르트의 이동형 결제기 제공 사업자로 선정, ‘U+Biz 페이나우’를 전국 한국야쿠르트 ‘야쿠르트 아줌마’들에 공급 완료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동 및 방문 판매가 전체 판매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업종인 만큼 ‘야쿠르트 아줌마’ 및 구매자의 카드 결제 편의성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U+Biz 페이나우’는 스마트폰 이어폰 잭에 꽂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즉시 결제가 가능한 오프라인 이동형 결제기이다. 기존 이동형 결제기 보다 휴대가 편리할 뿐 아니라 스마트폰 앱과 자동연계 돼 결제가 이루어지므로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특히 이번에 공급된 ‘U+Biz 페이나우’는 강력한 보안성의 IC칩 카드 결제 리더기까지 추가된 업그레이드 기종으로, 최근 빈번히 발생한 정보유출 등의 금융 보안 사고로부터 안전하다. 기존의 카드 마그네틱 결제 방식과 카드를 리더기에 꽂아 IC칩을 인식하는 결제 방식을 동시에 지원한다.

LG유플러스 양영준 모바일금융사업팀장은 “‘야쿠르트 아줌마’들이 사용하게 된‘U+Biz 페이나우’는 초소형의 휴대성은 물론 높은 보안성까지 확보해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를 지원한다”며, “카드 결제를 도입하기 어려웠던 중소 또는 개인사업자들에게도 지속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Fabiana 2014-12-19 07:23:44
There is a critical shortage of inoafmrtiv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