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르덴셜생명, ‘위시엔젤’과 함께 난치병 어린이 소원돕기 봉사활동

▲ 푸르덴셜생명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23일 서울 역삼동 푸르덴셜생명 본사에서 184명의 위시엔젤들이 참여한 가운데 ‘위시엔젤(Wish Angel)’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해 23일 ‘위시엔젤(Wish Angel)’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봉사활동에 들어간다고 24일 밝혔다.

위시엔젤은 소원을 이루어주는 천사라는 의미로, 대학생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이다. 이번에 선발된 184명의 위시엔젤(15기)들은 내년 4월까지 총 80여명의 난치병 아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그들에게 희망과 용기, 기쁨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푸르덴셜생명은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데 필요한 기금을 전액 후원할 예정이다.

위시엔젤 봉사단은 이 날 발대식에서 봉사활동 전 숙지해야 할 기본적인 교육과 더불어 소원을 신청한 난치병 어린이들에 대한 소개를 받았다. 특히 2011년 메이크어위시재단을 통해 소원을 이룬 공나영 양이 참석하여 과거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진 감동을 봉사단 앞에서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위시엔젤 봉사단은 2007년 12월 1기 발대식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2,541명의 대학생들이 602명의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뤄주고 있다. 봉사단은 매년 상하반기에 모집하고 있으며,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푸르덴셜생명은 2011년부터 매년 위시엔젤들의 겨울방학 봉사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월간금융계 / 김수지 기자]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