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창현 기자
  • 재계
  • 입력 2014.12.26 17:48

일양약품, 식물성 해조칼슘 ' 액티칼 블루칼슘 프리미엄' 판매

일양약품은 칼슘부족 예방 및 뼈형성∙유지,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액티칼 블루칼슘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액티칼 블루칼슘 프리미엄'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해조류에서 추출된 식물성 해조칼슘을 주성분으로, 칼슘과 마그네슘의 배합비율이  2:1로, 그 기능성을 극대화 시킨 프리미엄급 칼슘제품이다.

특히 '액티칼 블루칼슘 프리미엄'에 함유된 식물성 해조칼슘은 소화 흡수율이 용이하고 위장에 부담이 적기 때문에 노년층과 중 장년층, 임산부, 성장기 어린이들의 칼슘 보충에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를 조절하고 에너지 이용에 필수적인 마그네슘과 칼슘의 흡수를 높이고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비타민D를 복합하였으며, 칼슘과 함께 임신·수유부 및 가임기 여성의 필수성분인 엽산이 함께 함유되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이 제품은 보스웰리아, 홍화씨, CPP, MSM, 콜라겐 등 뼈와 관절건강에 좋은 각종 천연성분의 부원료가 보강되었으며, 하루 한번 간편한 섭취로 뼈 건강에 도움을 줄뿐 아니라 뼈 건강 관리가 필요한 부모님에게 선물로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액티칼 블루칼슘 프리미엄'은 일양헬스몰(http://www.ilyangmall.co.kr)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월간금융계 / 이창현 기자]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