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영희 기자
  • 은행
  • 입력 2015.01.27 10:03

씨티銀, ‘고객프랜차이즈 본부’ 신설

▲ 한국씨티은행은 ‘고객프랜차이즈(Customer Franchise) 본부’를 신설하고, 익발 싱(Iqbal Singh) 부행장을 담당 본부장으로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디지털 뱅킹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금융회사로 변화하고자 ‘고객프랜차이즈(Customer Franchise) 본부’를 신설하고, 익발 싱(Iqbal Singh) 부행장을 담당 본부장으로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

고객프랜차이즈 본부는 디지털 뱅킹, 고객 정보 분석, 마케팅 및 고객 만족 업무 등을 담당하게 되며, 은행 업무 전반에서 고객의 다면적 관점을 반영함으로써 디지털 우선주의를 추구하고 씨티은행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금융회사로 변화하는데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할 계획이다.

익발 싱 부행장은 2011년 2월 한국씨티은행의 카드사업 담당 부행장으로 부임한 이후, 신용대출과 E비즈니스까지 담당하는 등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소비자 대상 영업 및 금융 분야에서 경력을 쌓아 왔으며, 고객만족과 관련된 폭 넓은 경험과 한국 시장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갖춘 적임자로 신설 본부장에 선임되었다.

[월간금융계 / 정영희 기자]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Jerry 2015-02-05 02:07:34
I saw a lot of website but I think this one holds something special in it. “Anyone who refuses to speak out off campus does not deserve to be listened to on campus.” by Theodore Hesbur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