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영희 기자
  • 은행
  • 입력 2015.01.29 11:20

씨티銀, '씨티e착한신용대출' 출시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인터넷전용 대출 상품인 '씨티e착한신용대출 신청서비스'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바쁜 직장인들이 은행 대출을 무서류∙무방문으로 빠르고 쉽게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씨티e착한신용대출 신청서비스’를 이용하면 대출 희망 시, 지점을 직접 방문하거나 상담원과 만나지 않고도 홈페이지를 통해 재직증명서나 소득 증빙자료와 같은 종이서류 없이 간단한 절차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본 서비스를 통해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대출 가능여부 확인과 한도 조회가 가능하다.

특히 한국씨티은행 인터넷뱅킹 가입고객으로서 건강보험료를 납부하는 직장인이면 본 서비스를 통해 신용등급에 따라 온라인 우대 금리 혜택을 통해 최저 연 4.25%(금융채 3개월 기준금리 + 연 2.24%, 2015년 01월 28일 현재)의 금리로 최대 1억3천만원 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본 서비스는 은행영업시간(오전 9시~ 오후 4시) 이후인 평일 오후 10시, 토요일 오후 8시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은행 영업 시간 중에  은행 업무를 볼 수 없는 바쁜 직장인들과 급하게 목돈이 필요한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일요일 공휴일 제외)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씨티 e착한 신용대출은 최저 연 4.25%의 착한 금리, 최대 1억3천만원의 착한 대출 한도, 무방문·무서류의 착한 프로세스 등 3대 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금리 부담이 있음에도 바쁘다는 이유로 쉽게 신청할 수 있는 카드론이나 제2금융권의 대출 상품을 이용하던 고객들이 빠르고 편리한 본 서비스를 통해 한국씨티은행의 온라인 대출 상품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서비스를 통한 대출 가입 자격은 연소득 2천만원 이상의 은행에서 정한 적격업체 직장인이며, 인터넷 뱅킹 가입 및 입출금 계좌보유 고객에 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www.citibank.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간금융계 / 정영희 기자]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Russ 2015-02-05 19:02:23
You can certainly see your skills in the wor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