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은행, 육군 제1군단 위문 격려

군부대 장병들에게 경제교육 및 찾아가는 금융서비스 지속 제공키로

▲ 김병호 하나은행장 직무대행과 임직원들이 4일 오전 경기 고양시 소재 육군 1군단을 위문 방문해 엄기학 육군 1군단장에게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상호발전과 우호증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김병호 하나은행장 직무대행(왼쪽)이 엄기학 육군1군단장에게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월간금융계 / 정영희 기자]
 
하나은행은 김병호 하나은행장 직무대행이 4일 오전 경기도 고양시 소재 육군 1군단을 위문 방문해 국토방위에 헌신하는 장병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날 하나은행은 김병호 하나은행장 직무대행 및 임직원들과 엄기학 육군 1군단장 및 군 장병들이 참석한 가운데 1군단 발전기금을 전달하며 상호발전과 우호증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엄기학 1군단장은 전담팀 구성을 통한 군 장병 경제교육 실시, 군 장병 우대 적금상품 출시, 군인 전세자금대출 출시 등 하나은행의 적극적인 국군장병 지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하나은행은 군부대 인근 영업점과 군부대를 연결해 부대를 직접 찾아가 군 장병 경제교육과 함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장병들이 합리적 경제관 정립과 올바른 저축 습관을 갖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2년 자유적립식 기준 최고 5.5% 금리를 제공하는 ‘하나 베레모적금’을 출시 한 바 있다.  

김병호 하나은행장 직무대행은 “앞으로도 하나은행은 국토방위에 헌신하는군 장병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찾아가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군부대 인근 영업점과 군부대를 연결해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