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월간금융계
  • 은행
  • 입력 2015.02.05 15:42

씨티은행, '씨티 리워드 비자 카드'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최대 1.5%까지 기본 포인트가 무제한 적립,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월간금융계 / 정영희 기자]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씨티 리워드 비자카드’를 출시하고,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씨티 리워드 카드는 2011년 제1회 신용카드 월드컵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기본적립이 최대 1.5%까지 제한 없이 적립되며, 엔터테인먼트/휴대폰/교통주유/쇼핑/교육 등 5개 카테고리에서 사용 액의 4%~20%까지 특별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적립한 포인트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2만개 포인트 가맹점에서 10%에서 100%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대한항공 마일리지로도 전환이 가능하다.

특히 주목할 점은, 씨티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없다는 점이다.  고객은 포인트 만기를 걱정할 필요 없이 언제든지 원할 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끝으로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재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상시 제공 된다.

씨티 리워드 카드는 높은 수준의 적립혜택을 제공하며, 대한민국뿐 아니라 전 세계 씨티 카드 이미지에 그 나라를 대표하는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다. 2015년에 출시하는 씨티 리워드 비자카드는 한국 고유의 태극문양과 씨티 글로벌 브랜딩인 블루 웨이브를 형상화하여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2015년 3월 31일까지 씨티 리워드 비자카드를 발급 받은 모든 고객에게 발급월 포함 그 다음달 말까지 50만원 이상 사용시, 같은 기간 동안 쌓은 포인트의 50%를 추가로 드리는 행사를 진행한다. 추가 포인트는 행사 종료 후 5월 말 일괄 적립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공지’ 코너(www.citicard.co.kr) 또는 씨티폰(1566-1000)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