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C카드, SNS 프로필에 태극기 달기 운동 전개

 
BC카드는 3. 1절을 맞아 SNS(트위터, 페이스북) 개인 프로필에 "태극기 달기 운동"을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태극기 게양법, 어렵지 않아요~ 이제 SNS에서도 태극기를 달자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종호, www.bccard.com)는 3. 1절을 맞아 SNS(트위터, 페이스북) 개인 프로필에 “태극기 달기 운동”을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태극기 달기 운동”은 비교적 젊은 계층이 자주 사용하는 SNS를 통해 ▲ 3. 1절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도록 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 해외에서 신용카드 사용시 BC 글로벌카드를 사용하여 국제카드사에 불필요하게 지불되었던 1%의 국제카드수수료로부터 독립해 국부유출을 막고자 함을 회원들에게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태극기 달기 운동”은 3월 14일까지 BC카드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 com/thebccard), 공식 트위터 계정 (http://twitter.com/BC_Card)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태극기 운동에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1만명 이상의 회원이 “태극기 달기 운동”에 동참하면 기부금을 조성하여 위안부 피해자들에게 전달하는 의미있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BC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태극기 달기 운동은 3. 1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것은 물론, 그 동안 회원들이 불필요하게 지불해왔던 국제카드수수료에 대한 참의미를 알려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BC카드는 회원들의 권익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국익 창출에 기여하는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