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르덴셜생명 "모범 자원봉사자 찾습니다"

'제 17회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열어…6월 10일 마감

[월간금융계=김수지 기자]

푸르덴셜생명의 전 임직원과 라이프플래너 약 2,500명이 6월 10일까지 응모접수가 마감되는 ‘제17회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를 위해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친 학생들을 찾고자 전국 약 4천여 중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한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과 한국중등교장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는 1999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국내 최대 청소년 자원봉사자 시상 프로그램이다.

제 17회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는 2014년 1월 이후 자원봉사 활동을 펼친 국내 중고등학생 및 이에 준하는 청소년은 개인 또는 단체로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홈페이지(www.soc.or.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출력하여 소속 학교장 또는 학생봉사활동 관련 기관장의 서명을 받아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298 푸르덴셜타워 2층)으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대회는 서류, 면접 등 총 3단계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교육부장관상 1건, 여성가족부장관상 2건, 금상 7건, 은상 30건, 동상 40건, 장려상 200건 등 총 280여건의 개인 및 단체를 선발해 상장 및 장학금 등을 수여할 예정이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이자 푸르덴셜생명 손병옥 회장은 “푸르덴셜생명 임직원들의 꾸준한 학교방문 봉사에 힘입어 지난 16년간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중고생 약 2만 9천여 명을 발굴해왔다”며, “앞으로도 청소년 자원봉사활동의 질적 성장을 통해 우리 사회가 더 나은 사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