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영희 기자
  • 은행
  • 입력 2015.05.21 15:03

국민銀, 'KB고객자문단' 4기 선정

[월간금융계=정영희 기자]

KB국민은행은 고객중심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온라인 설문패널인 KB고객자문단 4기를 최종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고객과 시장의 변화를 조기에 파악하고 신속하게 반영함으로써 고객의 이익을 우선하는 상품개발과 마케팅 운영체계를 수립하기 위해 2012년 3월 처음으로 ‘KB고객자문단’을 도입했다.

KB국민은행과 고객의 대표 소통채널로 자리매김한 KB고객자문단은 지난 3년간 통장디자인, 스타뱅킹 만족도, 시니어고객 노후관련 니즈, 펀드/신탁 상품경쟁력 강화방안 등 상품, 제도,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실제로 은행 업무시간 종료(16시) 이후에도 영업을 하는 특화점포인 ‘AfterBank’ 의 네이밍과 장기거래고객에 대한 우대서비스 ‘평생사랑우대서비스’의 제휴서비스도 고객자문단의 의견이 반영되었다.
 
KB고객자문단 4기는 지난 4일부터 17일까지 2주일 동안 평소 은행 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였으며, 신청고객 중 성별, 연령, 거주지역 등을 감안하여 5천여명을 최종 선정하였다.

선정된 KB고객자문단 4기 고객은 향후 1년 동안 온라인설문조사, 아이디어 제안 등 활동을 하게 되며, 최종 선정된 KB고객자문단 고객 전원에게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KB고객자문단 4기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상품 및 서비스, 제도에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