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아트홀, 송년 공연 개최…수익금 전액 기부

14~15일, 인디밴드 ‘3호선 버터플라이’와 ‘슈퍼키드’ 무대 올라

▲ KB손해보험 허정수 부사장(우측 3번째)과 김태식 홍보본부장(좌측 첫번째)이 송년 공연 무대에 오른 ‘3호선 버터플라이’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월간금융계=정영희 기자]

KB아트홀은 연말을 맞아 14일부터 15일 양일 간 송년공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젊고 실력있는 신진 예술가들이 부담없이 공연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겠다는 KB아트홀의 운영 취지에 따라 송년 공연의 출연진은 인디밴드로 활약 중인 '3호선 버터플라이'와 '슈퍼키드'의 공연으로 꾸며졌다. 이 공연의 수익금은 전액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아울러 KB아트홀 서울공연장에서 15일, 부산공연장에서 17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 예매를 거쳐 전석 모두 매진되었고, 공연 수익금 전액은 연말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부된다.

관람을 마친 한 관객은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인디밴드 ‘3호선 버터플라이’와 ‘슈퍼키드’의 공연을 가까이서 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며 “연말을 맞이해 공연과 함께 기부까지 할 수 있어 무척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KB아트홀은 지난 10월 6일, KB금융지주 창립 7주년과 KB손해보험 출범 100일을 기념하여 새 이름과 새로운 모습으로 문을 열었다. KB손해보험 본사 사옥 지하 2층에 위치한 서울공연장과 KB손해보험 부산사옥 지상 3층에 위치한 부산공연장으로 이뤄진 KB아트홀은 KB금융그룹의 운영 하에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복합문화예술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