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투자증권, '백세든든연금 이벤트' 당첨고객에 티볼리 증정

▲ NH투자증권은 21일 여의도 본사에서 ‘백세든든연금 이벤트’를 진행, 당첨 고객에게 최고 경품인 티볼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김원규 NH투자증권 대표이사, 경품 당첨 고객, 김재준 WM사업부 대표.

NH투자증권은 7월 1일부터 11월 30일 까지 5개월 동안 ‘백세든든연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고 사은품인 티볼리 자동차의 주인공이 탄생했다고 21일 밝혔다.

백세든든연금 이벤트의 최신 SUV 티볼리 자동차 당첨자는 100세시대 연금저축계좌/IRP를 300만원 이상 신규가입 또는 이전한 고객 1만2천여명에게 추첨권을 부여한 후 대표이사의 추첨을 통해 최종 1명이 선정됐다. 추첨 진행과정은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NH투자증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게시되었다.

이날 NH투자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진행된 경품 증정 행사에서는 김원규 대표이사가 당첨 고객을 초청하여 경품을 직접 전달했다.

백세든든연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장기 연금상품을 신규 가입하거나 이전한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자동이체로 매월 20만원 이상 적립하는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자동차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자동차 경품을 제외한 상품권 증정 이벤트인 ‘백세든든연금 이벤트2’를 월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김원규 NH투자증권 대표이사는 “올해 NH투자증권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리며, 2016년에도 항상 고객님을 먼저 생각하는 NH투자증권이 되겠다”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