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투자證, 입체적 자산관리브랜드‘QV’(큐브) 런칭

▲ NH투자증권은 입체적 전략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산관리서비스 브랜드 ‘QV’(큐브)를 새롭게 런칭한다.
NH투자증권은 입체적 전략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산관리서비스 브랜드 ‘QV’(큐브)를 새롭게 런칭한다고 4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의 ‘QV’는 입체적 전략을 통해 최적의 결과를 도출하는 자산관리 서비스로서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제공하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표현하였으며, 품질(Quality)과 가치(Value)가 결합된 의미로 정육면체혹은 입방체를 의미하는 영어 ‘Cube’를 연상시킨다.

‘QV’는 입체적인 자산증식 솔루션 제공(Three dimensional), 믿을 수 있고 전문적인 자산관리서비스 (Credible & Professional),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Flexible Expert)라는 세 가지 핵심 정체성을 갖고 있다.

‘QV’는 문어 캐릭터로 널리 알려진 옥토를 대체하면서 자산관리형 상품, 서비스, 채널 등에 적용한다.

NH투자증권은 지난 1일부터 QV의 런칭 광고를 시작하였으며,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김재준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NH투자증권의 대표 브랜드 QV는 입체적 전략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산관리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차별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