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손해보험 매직카다이렉트, '인터넷전용(CM) 자동차보험' 출시

오프라인 대비 평균 17.3%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 가능

KB손해보험 매직카다이렉트는 모바일폰과 인터넷 홈페이지 등 온라인 환경에서 고객들이 직접 보험료 산출부터 결제, 가입이 가능한 인터넷 전용(Cyber Marketing, 이하 CM) 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인터넷전용(CM) 자동차보험은 기존의 설계사를 통한 오프라인 채널에서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는 것 보다 17.3% 저렴하며, 콜센터 상담원을 통한 보험가입(TM) 보다 3.9% 더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인터넷 전용 상품의 경우 고객이 직접 인터넷을 통해 보험료계산 및 가입을 진행하게 됨으로써 상담원들의 인건비 및 통신비, 기타 관리비용 등이 절감되며 보다 저렴하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주행거리에 따라 추가할인이 가능한 마일리지 할인까지 더하면 오프라인 대비 최대 33.8%의 할인폭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한편 KB손해보험다이렉트 홈페이지(www.kbmagiccardirect.co.kr)에서는 이번에 출시된 자동차보험 외에도 운전자보험, 연금보험 등이 가입 가능하며, 인터넷전용 자동차보험 출시에 맞춰 1~2월 보험 만기 고객에 한하여 보험료 산출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