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충구 기자
  • 재계
  • 입력 2016.01.22 18:30

현대자동차, ‘폴 바셋’ 초청 강연 개최

‘현대모터스튜디오’,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한 노력 이어간다

현대자동차, ‘폴 바셋’ 초청 강연 개최

 -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세계 유명 바리스타 ‘폴 바셋(Paul Bassett)’ 초청

… 커피에 대한 철학과 인생 등 다양한 이야기와 커피 추출 시연 보여

- 26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홈페이지 통해 참가 희망 고객 100명 모집

- 현대자동차, 2015년부터 ‘휴먼 라이브러리’ 진행해 고객과 소통 꾸준히 이어가

 

현대자동차(주)는 오는 29일 현대 모터스튜디오(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명사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소통하는 이벤트인 ‘휴먼 라이브러리(Human Library) 1월: 폴 바셋(Paul Bassett)’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휴먼 라이브러리’는 현대자동차가 지난 2015년 시작한 이래 매월 다양한 명사와 함께 고객과 소통하는 이벤트로 ‘도서관에서 책을 읽듯 사람간의 대화와 소통을 통해 지식과 경험, 가치관 등을 공유한다’는 의미로 시작한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대표적 고객 소통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휴먼 라이브러리’에는 지난 2003년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WBC-World Barista Championship)에서 역대 최연소 챔피언을 수상한 바 있는 호주 출신의 유명 바리스타 폴 바셋(Paul Bassett)이 명사로 초청된다. 

폴 바셋은 이번 강연을 통해 ▲바리스타 챔피언이 되기까지의 이야기 ▲집에서 쉽게 커피를 즐기는 방법 ▲커피에 대한 철학과 인생 ▲에스프레소 추출 시연 및 시음 등 다양한 이야기와 볼거리로 참석한 관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번 ‘휴먼 라이브러리 1월: 폴 바셋’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6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홈페이지(motorstudio.hyundai.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현대자동차는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개별로 통보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자동차와 문화가 만나는 혁신적 공간인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이번 강연을 진행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대자동차는 다양한 주제의 고객초청 행사를 통해 고객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