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건설, 동탄파크자이 979가구 4월 분양

▲ 동탄파크자이 조감도 GS건설

[금융계 온라인팀] GS건설은 동탄2신도시 선호주거지역인 북동탄 권역 A8블록에 건립예정인 ‘동탄파크자이’ 979가구를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지상 최고 15층, 19개동, 전용면적 93~103㎡, 총 979가구 규모다.

GS건설에 따르면 SRT 동탄역이 8월 개통을 준비 중이고 복합환승센터로 들어서는 GTX 동탄역(2021년 개통 예정)도 서울 삼성-동탄을 연결하게 된다. GTX까지 개통하면 동탄에서 서울 삼성까지 20분대 생활권에 들어가게 된다.

또 동탄2신도시를 남북으로 이어주는 주요 도로망인 동탄순환대로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열리고 수도권의 광역교통망을 구축할 제2외곽순환도로 동탄나들목도 계획돼 있다.

GS건설 관계자는 "SRT, GTX 환승역, 동탄테크노밸리, 삼성나노시티(삼성전자반도체), 동탄 2 시범단지 등 주요 핵심시설과 인접해 있고 주변 녹지가 풍부해 입지여건이 좋다"며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키즈&맘스룸 등이 들어서는 고품격 커뮤니티시설 자이안센터도 만들어지고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은 테라스형 스트리트몰로 조성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탄파크자이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39번지에 있으며, 4월 말 개관 예정이다. 입주는 2018년 5월말 예정이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