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충구 기자
  • 재계
  • 입력 2016.04.22 11:15

KT GiGA VR, 이제는 e스포츠도 즐긴다

KT, CJ E&M 제휴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 결승전 올레tv모바일 단독 VR생중계

 

현장의 팽팽한 긴장감과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볼거리 제공

 

 [월간금융계 김충구기자]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kt 위즈 야구 VR(Virtual Reality) 생중계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세계 최초로 e스포츠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 결승전을 올레tv모바일에서 VR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KT는 CJ E&M과 제휴하여 23일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 결승전을 VR생중계로 제공 할 예정이다.

 

이번 VR생중계는 게임부스와 해설석의 다양한 뷰를 선택해서 시청 할 수 있는 멀티 채널을 통해 UHD급 고화질로 중계된다. 결승전에서 격돌하는 양 팀의 게임부스와 중계석을 다양한 화면으로 볼 수 있어 현장의 팽팽한 긴장감과 열기를 확인할 수 있다.

 

LoL 챔피언스 코리아 결승전 VR생중계는 스마트폰 모바일 앱 ‘올레tv모바일’에 접속한 후 해당 경기의 배너를 클릭하면 로그인 없이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KT 미디어사업본부 모바일TV사업담당 박정호 상무는 “세계 최초 kt 위즈 야구 VR생중계에 이어 전세계가 열광하는 e스포츠 LoL 결승전까지 올레tv모바일로 단독 VR생중계를 하게 되었다”며 “VR 서비스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는 올레tv모바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KT GiGA VR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