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IT · 산업유통 이시각주요뉴스
어린이날 선물로 굿! 키즈폰 “쥬니버토키” 열풍
   
▲ LG유플러스는 음성 통화/문자 및 ‘U+키즈’ 앱을 통해 아이 위치 파악이 가능하고 아이가 간단한 명령어로 조작할 수 있는 키즈워치 ‘쥬니버토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 초등학생에겐 새 학년 입학선물부모에겐 우리 아이 안심워치로 폭발적 인기

■ 쥬니버토키만의 튼튼한 내구성과 방수 기능도 고객들이 찾는 핵심 강점

 

 [월간 금융계 김충구기자] LG유플러스는 음성 통화/문자 및 ‘U+키즈앱을 통해 아이 위치 파악이 가능하고 아이가 간단한 명령어로 조작할 수 있는 키즈워치 쥬니버토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쥬니버토키는 귀여운 캐릭터와 스마트폰에 관심을 있는 아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하교 안전에 민감한 학부모들이나 초등학교 입학 선물용으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쥬니버토키의 튼튼한 내구성과 방수 기능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쥬니버토키를 찾는 요소 중에 하나다. 쥬니버토키는 IPX7 수준의 방수 등급과 IP5X의 방진, MIL STD 810G 낙하 등급의 내구성을 갖춰 어디서나 파손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쥬니버토키는 네이버 영유아 포털 쥬니어네이버의 캐릭터인 쥬니를 토키에 탑재해 아이들에게 친숙함을 더하고 소리나라와 만보기 등 재밌는 기능들을 보유했다.

 

부모들 또한 쥬니버토키를 우리 아이 지킴이로 아이에게 긴급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유용한 ‘SOS 기능이나 아이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스쿨 모드등을 활용할 수 있다.

 

쥬니버토키는 LG유플러스의 ‘LTE 웨어러블 키즈요금제로 즐길 수 있다. LTE 웨어러블 키즈 요금제는 월 8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음성 50, 문자 250, 데이터 100MB(망내 1회선 음성/문자 무제한)를 제공한다.

 

쥬니버토키는 망내 무제한 1회선을 추가로 제공한다. 부모 모두가 유플러스 고객일 경우 총 2회선을 음성/문자 무제한으로 쓸 수 있어 아이가 부모에게 연락하는데 제한이 없어진다.

 

쥬니버토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은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 인기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진행을 맡고 있는 보니하니를 주인공으로 한 쥬니버토키 온라인 광고는 현재 약 180만 뷰를 기록할 정도로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판매량 또한 출시 한 달 만에 1만대를 돌파하며 꾸준한 판매 수치를 보이고 있다.

(* 4/23일 마감 기준 판매량 10,500)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날 선물용이나 안전 대비용으로 쥬니버토키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LG유플러스는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 초저가 가격 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토키 열풍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구매몰인 U+Shop에서 쥬니버토키를 구매할 경우 인기 어린이용 완구인 터닝메카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김충구 기자  fn66@daum.net

<저작권자 © 파이낸스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충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