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IT · 산업유통 이시각주요뉴스
렛츠런파크 서울, '맛있는 패밀리 피크닉' 개최

 [월간 금융계 김충구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본부장 최인용)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맛있는 패밀리 피크닉'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아그로수퍼'의 협찬을 받아 진행되며, 렛츠런파크 서울 관람대 앞 광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컨셉은 '가족이(아빠와) 함께하는 캠핑 나들이'로서, 명칭에 걸맞게 캠핑요리 시식에서부터 캠핑 요리 강연회, 슬롯카 레이싱 대결, 캐릭터 밴드 공연 등 풍성한 먹거리와 체험 거리, 볼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제16회 YTN배' 대상경주가 개최되는 29일에는 캠핑요리 전문가 '보노보노' 윤은숙 씨가 진행하는 시크릿 BBQ 쿠킹 클래스(캠핑요리 강연회)도 진행된다.

강연 특성상 모든 현장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기 힘들어, 게임 이벤트로 입장 인원을 제한할 계획이다.

총 2부에 걸쳐 요리강연이 진행되며 강연 이후에는 현장에서 직접 만든 음식을 시식할 수도 있다.

현장에서 폴라로이드 무료 사진을 선물하며,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렛츠런파크) 걸어 업로드 할 경우 경품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개인 블로그 등 모든 SNS가 대상이다.

한국마사회 허태윤 마케팅본부장은 "365일 축제가 있는 테마파크를 조성하고자 연중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경마와 축제, 그리고 맛있는 음식이 어우러진 세계 어느 경마축제에서도 볼 수 없는 대한민국만의 새로운 축제문화를 구현해 낼 생각이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행사 내용 및 일정은 렛츠런파크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충구 기자  fn66@daum.net

<저작권자 © 파이낸스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충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