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원혁 기자
  • 재계
  • 입력 2016.06.09 11:08

소기업소상공인(연) 통신·IT서비스 세종텔레콤이 지원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와 세종텔레콤이 상생협력 제휴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중앙회장 박인복)은(사진오른쪽) 세종텔레콤(대표 서종렬·정진우)와  소기업·소상공인들의상생협력 및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측은 ICT 역량이 부족한 소기업·소상공인에 대한 통신, IT분야 사업지원은 물론 상호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해 나가기로 했다.

주요 협력 내용은 ▲소기업소상공인이 필요로 하는 통신서비스 및 솔루션 구축 등 IT서비스 전반 지원 ▲소기업소상공인 및 재래시장 등에 적합한 다양한 솔루션 공동 발굴 등이다.

세종텔레콤 서종렬 대표는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와의 협약으로 통신 및 IT분야 사각지대에 있던 소상공인에게 IT서비스를 손쉽게 접근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소상공인의 비즈니스 환경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박회장은 우리소기업 소상공인들이 실천하기도 전에 그건 안돼하고 먼저포기하지않고  새로운발상을 제안하면 큰뜻을 도약할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 육성, 전통시장·상점가 지원 및 상권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기관이며, 세종텔레콤은 알뜰폰 스노우맨을 비롯 대표번호 1688/1666, 인터넷전화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유무선통신 및 IT인프라를 제공하는 국내 기간통신사업자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