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생명 다이렉트 '온정 캠페인' 펼친다

◇ 삼성생명 다이렉트, 보험료계산 및 가입할 때마다 연탄 적립

◇ 4개월간 적립 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

 

 [월간 금융계 김충구기자] 삼성생명이 다이렉트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온라인의 따뜻한 정'을 전달하는 「온정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9월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https://direct.samsunglife.com) 사이트의 이용 실적에 따라 연탄을 적립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사이트를 PC나 모바일을 통해 접속 후 생년월일, 성별만 입력하여 보험료 계산만 해봐도 3명당 연탄 1장이, 가입 고객은 1명당 연탄 10장이 적립된다. 9월까지 적립된 연탄은 10월중 저소득층,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월동 준비를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오프라인의 봉사처를 굳이 찾아가지 않더라도 온라인상에서 손쉽게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이렉트 사이트를 활용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는 올 1월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3월 모바일 사이트도 오픈하여 현재 총 7종(연금보험/연금저축/저축보험/변액적립보험 등 금융형 4종 및 암/정기/상해 보험 등 보장성 3종)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삼성생명 다이렉트는 성별과 생년월일 만으로 단 5초만에 보험료 계산과 자신에게 맞는 보험상품 확인, 가입까지 할 수 있고,  상품별 최고 보장과 실속 보장 2가지 형태로 비교해놓아 맞춤설계가 가능한 특징이 있다.

 

또한, 이전 설계내용 저장, 재방문 고객 대상 맞춤 정보 제공으로 사용자가 편리하게 비교, 분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등 편의성이 높아 하루 평균 사이트 방문건수가 2만건에 이르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