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카드 ‘웨딩밴드’, 알뜰 웨딩 박람회 개최

실속있는 웨딩 준비를 위한 웨딩 박람회 개최
상담만 받아도 다양한 사은품 제공
우리카드 결제 시 최대 1.8% 캐시백에 무이자 할부까지

[월간금융계=김재봉 기자] 우리카드(사장 유구현)가 8월 20~21일 이틀간 강남 JW메리어트 호텔에서 대형 다이렉트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

알뜰웨딩 트렌드에 맞춰 실속있는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이번 웨딩박람회는 웨딩업계 최초로 최저가의 다양한 상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다.

웨딩박람회에서 우리카드 웨딩밴드 가입 후 상담만 받아도 브론즈 목걸이를 증정하고, 허니문 정계약 시 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 무료 제공,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즉석에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웨딩 박람회 사전 신청 후 방문 시 스타벅스텀블러·웨딩다이어리·마스크팩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사이에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50쌍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깜짝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우리카드 웨딩밴드 가입 후 웨딩 박람회 입점 가맹점에서 결제 시 최대 1.8% 캐시백과 최대 5개월 무이자할부, 포인트 사용 등의 혜택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존에 제공하는 카드 고유의 서비스와 중복으로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우리카드 웨딩밴드는 지난 7월 카드업계 최초로 알뜰웨딩 트렌드에 맞추어 실속있는 웨딩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오픈한 멤버십 기반의 웨딩 서비스다. 웨딩밴드 가입비는 없으며, 홈페이지, 스마트앱, 우리카드 상담센터에서 우리카드 소지회원은 누구나 웨딩밴드 가입이 가능하다.

웨딩박람회 자세한 내용 및 무료 초대권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나 다이렉트웨딩박람회 홈페이지(www.hwed.kr)에서 가능하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