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재봉 기자
  • 재계
  • 입력 2016.08.19 11:13

SK텔레콤 '갤럭시노트7' 출시행사 개최

[월간금융계=김재봉 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이 오는 19일 오전 9시부터 ‘갤럭시노트7’ 출시행사를 SK텔레콤 T월드 강남 직영점에서 진행했다. 

SK텔레콤은 해당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1호 고객 ‘UHD TV’ ▲2호 고객 ‘노트북’ ▲3~7호 고객 ‘기어 아이콘X’를 증정했다. 매장에서 개통하는 전 고객은 현장 추첨 이벤트를 통해 기어360, 블루투스 오디오, 기어VR, UO 스마트빔, 데이터쿠폰7GB 등 총 9종에 달하는 푸짐한 경품도 받았다. 

SK텔레콤은 헬로비너스 나라, 박명수, 웹툰 작가 이말년, 기안84를 초청해 1호 고객 개통, 싸인회, 캐리커처제작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나라, 박명수는 1호 개통 고객에게 경품을 시상한 후 싸인회를 진행하고, 작가 이말년, 기안84는 선착순 10명 고객에게‘노트7’ 화면에 S펜으로 직접 캐리커처를 그려 제공했다.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사전 판매 분석 결과, 30대 남성이 ‘노트7’을 선택한 전체 고객 가운데 30% 비중을 차지했고, 기존에 ‘노트’ 시리즈를 사용했던 고객의 비중은 50%가 넘어 재 구매율이 높았다. 색상 선택 비중은 블루 50%, 실버 30%, 골드20% 순으로 나타났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노트7 전용 신용카드, T갤럭시클럽 등 차별화된 고객 혜택으로 이번 ‘노트7’ 사전판매에 좋은 성과를 얻었다”라며,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항상 최고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