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수지 기자
  • 카드
  • 입력 2016.09.21 08:18

KB국민카드, 우정사업본부와 업무 협약 체결

- 우체국 알뜰폰 통신요금 할인 제휴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우체국 알뜰폰 구매 고객에게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우정사업본부와 손 잡았다.

[월간금융계 김수지기자]  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는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윤웅원  KB국민카드 사장과 정진용 우정사업본부 예금사업단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휴 서비스 개발 및 협력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양사는 △알뜰폰 통신요금 할인 제휴 카드 출시 △공동 마케팅 추진 △시너지 창출 및 고객가치 증대를 위한 신사업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우선, KB국민카드는 우체국 알뜰폰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우체국 스마트 카드」를 23일 출시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우체국 알뜰폰 통신요금 6천원 △70만원 이상이면 우체국 알뜰폰 통신요금 1만 5천원을 할인해 준다.

또한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우체국 우편료 10%(월 3천원까지) △우체국 쇼핑 이용시 10%(월 1만원까지)를 할인해 준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 1만 1천원, 마스터 1만 5천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협약 체결 및 제휴카드 출시가 우체국 알뜰폰 사용자들의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