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월간금융계
  • 재계
  • 입력 2016.10.15 09:16

외식업계는 지금 '폴 인 스테이크(Fall in steak)'

피자헛, 신메뉴 ‘그릴드 스테이크 머쉬룸’ 포함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최대 40% 할인 제공!

한국 피자헛은 부드러운 스테이크와 신선한 제철 가을버섯으로 맛을 낸 새로운 프리미엄 피자 ‘그릴드 스테이크 머쉬룸’을 출시했다.

‘그릴드 스테이크 머쉬룸’은 구웠을 때 가장 맛있는 안창살 스테이크를 가득 올려 정통 스테이크의 풍미를 한껏 살린 것은 물론 올리브&갈릭 오일에 마리네이드한 구운 버섯을 얹어 씹을 때마다 버섯 특유의 향긋함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와 궁합이 잘 맞는 가을 제철 버섯을 비롯 토마토, 브로콜리 등 각양각색의 채소와 신선한 치즈도 두툼하게 올려 풍성한 식감까지 완벽하게 잡았다.

‘그릴드 스테이크 머쉬룸’은 방문포장 40%, 레스토랑 및 배달 30%의 프리미엄 피자 할인을 적용해 구입 할 수 있다. 신메뉴를 방문포장으로 구입할 경우 미디움(M)은 17,340원, 라지(L)는 20,940원이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스테이크와 버섯의 풍미를 가득 채운 ‘그릴드 스테이크 머쉬룸’을 가을 신메뉴로 선보인다"며, "신메뉴를 포함한 모든 프리미엄 피자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모두가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가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버거킹, 부드러운 치즈와 함께하는 '까망베르 머쉬룸 스테이크'

버거킹은 신제품 ‘까망베르 머쉬룸 스테이크버거’와 ‘까망베르 머쉬룸 와퍼’를 선보였다.

불맛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패티에 부드러운 풍미의 까망베르 치즈소스와 쫄깃한 식감의 두 가지 송이버섯이 더해져 깊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 이 메뉴는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메뉴로 가을 동안만 한정 판매된다.

특히 까망베르 머쉬룸 스테이크버거는 두툼한 프리미엄 스테이크 패티를 직화 방식으로 조리하고 구운 양송이버섯과 새송이버섯, 부드러운 까망베르 치즈소스와 화이트체다치즈를 가미해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버거킹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2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까망베르 머쉬룸 랜드팩 2종도 함께 출시했다.

■ 매드포갈릭, 가을 풍미 가득한 '포레스트 립아이 스테이크'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만추(滿秋), 가을에 가득함을 더하다"라는 콘셉트로 푸짐한 가을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5종은 특히, 가을의 풍미와 영양을 가득 담은 다양한 식자재를 활용했다. 흰느티만가닥 버섯, 황금송이 버섯, 표고버섯, 애느타리버섯 등 4종의 버섯과 밤, 꽃게, 그린빈, 건자두 등의 다양한 식자재를 매드포갈릭만의 독창적인 방법으로 조리하여 신메뉴 5종에 담았다. 스테이크 1종, 피자 2종, 그라탕 1종, 라이스 1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대표 신메뉴인 '포레스트 립아이 스테이크'는 트러플 오일 향의 수제 브라운 소스를 바른 육즙이 풍부한 등심을 그릴에 구워, 허브로 향을 더해 볶아낸 건자두, 꽈리고추, 미니 포테이토, 밤, 만가닥 버섯, 표고 버섯을 육쪽 마늘과 함께 곁들인  메뉴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