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재봉 기자
  • 은행
  • 입력 2016.11.21 22:41

신한銀, ‘애니마켓 서비스’ 시행

대표 금융상품에 고객들이 선호하는 비금융 서비스 접목한 이종산업 제휴 플랫폼

[월간금융계=김재봉 기자] 신한은행은 대표적인 여ㆍ수신 상품에 이종산업 제휴 서비스를 결합하고 유기적으로 운영하는 ‘신한 애니마켓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한 애니마켓 서비스는 적금, 대출 등 은행 상품에 고객들이 선호하는 비금융 서비스를 접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제휴사의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시행하는 이종산업 제휴 플랫폼이다. 신한은행은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많은 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명칭을 ‘애니마켓 서비스’로 정했다. 

신한은행은 첫번째 애니마켓 제휴처 G마켓과 함께 서비스를 시작한다. 올해 말까지 주거래우대 적금, 헬스플러스 적금, S드림 적금, 청춘드림 적금, 스마트 적금 등 6가지 적금 상품 중 하나를 가입하면 27,500원 상당의 G마켓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G마켓 할인쿠폰은 2만원 할인(10만원이상 결재시), 5천원 할인(3만원 이상 결재시), 50% 할인(최대 2,500원) 등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품 가입 후 신한 S뱅크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앞으로 상품 판매현황과 가입 고객에 대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애니마켓 상품을 선정하는 한편, 고객 평가단의 설문조사를 토대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업종을 선정해 순차적으로 제휴처를 늘리고 제휴 서비스도 다양하게 시행할 예정이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