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월간금융계
  • 기획
  • 입력 2017.01.14 16:45

체내 해독작용과 다이어트에 뛰어난 기능수 생성기 휴대용 정수기‘이온헬스’

암세포를 건강세포로..... 고기능성 자화육각수 이온헬스

휴대용 정수기‘이온헬스’

코리아˚휴대용 정수기‘이온헬스’워터는 일반 물을 빠르고 간편하게 기(氣)가 듬뿍 담긴 자화육각수로 만들어주는 휴대용 정수기‘이온헬스’를 출시해 현대인들의 건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이온헬스는 운전이나 여행, 등산, 골프, 낚시 및 헬스클럽, 요양원, 병원 등 언제 어디서나 좋은 물을 먹을 수 있도록 순도 99.99%이상의 순은(純銀)과 10,000가우스 이상의 초강력 자석을 통해 자기(磁氣)가 풍부하고 클러스터가 치밀한 자화육각수로 바꿔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코리아워터 지병욱 사장은“동맥경화증, 고혈압, 간경화 당뇨병은 물론 각종 암 등 무서운 현대병의 발병원인은 환경공해 식생활문제 스트레스에서도 오지만 자기(磁氣)결핍증도 큰 영향을 끼친다”고 강조한다.
현대병의 치유를 위해서는 도시의 환경들로 인해 차단된 자기(磁氣)를 보충해 주는 길밖에 없다는 일념으로 개발된 이온헬스는 대학연구소에서 경락순환 구동력지수 및 회복량지수, 자율운동에너지 등 여러 방면의 실험 결과 체내의 나쁜 기를 몰아내고, 체내 유해 독소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 받아 국내 특허등록과 국제출원 까지 마친 상태이다.
“암세포나 암조직 주변의 물 구조를 치밀한 6각형 고리구조로 바꾸어 주면 암세포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게 되어 암의 성장을 정지시키거나 억제, 축소시켜 그 암덩어리를 돌덩이에 불과하게 만든다”는 과학적 이론을 바탕으로 개발된 이온헬스는 핵자기공명장치(NMR)에 의한 자기공명 파동수로 물의 이온, 즉 전기를 띄는 원자와 전자의 운동 상태를 활성화시켜 물의 구조를 치밀한 6각형의 고리구조로 만들어 암세포를 정상세포로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이온헬스는 몸체와 내부 필터까지도 미국 FDA가 인증한 환경호르몬이 없는 아기젖병 소재인 트라이탄(TRITAN)으로 제작되어 냉 · 온수 사용은 물론 약수나 생수, 정수기가 미처 해결하지 못한 세균과 녹물을 포함한 중금속까지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친환경 건강 제품이다.  일 2GB씩 스마트폰과 공유해 사용할 수 있다.
제품문의 : 코리아워터 (02-902-8888)

휴대용 정수기‘이온헬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천미혜 2019-03-17 07:06:34
관련 회사 홈피 주소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