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수지 기자
  • 은행
  • 입력 2017.02.01 07:49

신한銀, 써니뱅크 비대면 계좌신규 이벤트

써니뱅크에서 신한은행 계좌를 처음으로 신규한 고객과 써니 간편이체 최초 이용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FAN클럽포인트’ 제공

[금융계 김수지기자] 신한은행은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써니뱅크로 입출금 통장을 신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FAN클럽포인트’를 제공하는 ‘써니뱅크 계좌신규, 아주 칭찬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2015년 12월 은행권 최초로 비대면 신규서비스를 시작한 써니뱅크는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새로워진 비대면 입출금 계좌신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기존 은행거래가 없어도,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간편하게 입출금 통장을 만들 수 있다.

특히 365일(평일 9~21시, 주말 및 공휴일 12~18시)이용이 가능해 평일 은행 이용이 어려웠던 직장인 및 학생들도 쉽게 통장과 카드 신규가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아직 주민등록증이 발급되지 않은 만14세 이상의 학생들도 여권과 학생증으로 통장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금번 이벤트를 통해 써니뱅크에서 신한은행 계좌를 처음으로 신규하는 고객 선착순 10,00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FAN클럽포인트’ 10,000포인트를 지급하며 기존 거래고객이라도 써니뱅크에서 입출금통장을 신규하고 당일 써니간편이체 서비스를 이용하면 ‘FAN클럽포인트’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한은행 써니뱅크 관계자는 “금번 이벤트는 써니뱅크의 편리함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써니뱅크 출범 이후 최대규모 이벤트로 진행된다”며 향후 핀테크 시대에 발맞추어 비대면 패러다임을 혁신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