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충구 기자
  • 재계
  • 입력 2017.03.01 06:29

매직 앤 콜라겐플러스 신제품 출시!!

[월간금융계 김충구기자]  제이부띠(대표 한미숙)은 매직 앤 콜라겐플러스를 기존의 120g에서 130g으로 용량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했다.

매직 앤 콜라겐플러스는 나노콜라겐100%로 청결3단계 공정과 UHT살균공정과 분무건조등을 거쳐 최첨단 공정으로 생산되었다.

매직 앤 콜라겐 플러스는 효소분해공정으로 분자량의 크기를 아주작게 만들어 피부에 흡수를 빠르게 함은 물론 피부깊은 속까지 침투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

매직 앤 콜라겐 플러스는 차가운물에도 쉽게 녹아 사용이 편리하고, 인공향료와 색소를 전혀사용 하지 않았다.

한미숙대표는 매직 앤 콜라겐 플러스는 세안 후 사용하시는 화장품에 0.1g~ 0.2g(한꼬집)정도 미량을 덜어 잘혼합하여 얼굴에 발라주면 피부가 쫀득해지면서 당기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또한, 샴푸후에도 매직 앤 콜라겐 플러스를 5~6큰술과 트리트먼트와 헤어오일에센스2~3펌핑 혼합후 모발에 도포한 후 약15분간 열처리하고 자연건조를 약5분간 하면 효과가 좋다.

퍼머시에도 매직 앤 콜라겐 플러스를 펌1제와 중화제에 1~2큰스푼 사용하면 탄력,잔취,화학시술로 인한 머릿결 손상을 예방한다.

한 대표는 제이부띠 매직 앤 콜라겐플러스는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각종 인증서와 피부에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제조할 것을 정직하게 약속하여, 고객에게 더욱 신뢰감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