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충구 기자
  • 재계
  • 입력 2017.03.13 02:28

제이부띠, 매직앤콜라겐플러스 신제품 출시!!

한미숙 대표,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정직하고 안전한 제품 만들것"

 

“‘매직앤콜라겐플러스’는 마린콜라겐과 미네랄 가공기술을 이용하여 만든 100%의 나노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라며“최첨단 UHT살균공정과 분무건조 등 청결 3단계 이상의 과정을 거쳐 생산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특히“매직앤콜라겐플러스는 효소분해공정으로 분자량의 크기를 일반나노의 400달톤(Da) 크기보다 더욱 작게 만들어 피부와 모발 등에 빠르게 흡수함은 물론 피부 속까지 침투할 수 있도록 개발하여, 차가운 물에도 쉽게 분해되어 이용이 편리하고, 인공색소, 향료와 화학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새롭게 출시된 매직앤콜라겐플러스는 세안 후 사용하는 화장품에 0.1g~0.2g(한꼬집)정도의 미량을 덜어 잘 혼합하여 얼굴에 발라주면 피부가 쫀쫀해지면서 리프팅 효과를 준다”고 말하는 한 대표는“샴푸 후에도 매직앤콜라겐플러스를 5~6g과 트리트먼트와 헤어오일에센스 2~3펌핑 혼합 후 모발에 도포하고 15분간 캡을 쓰고 5분간 자연방치를 하면 손상된 모발의 회복에 효과가 좋다.”고 덧붙였다.
“퍼머시에도 매직앤콜라겐플러스를 펌1제와 중화제에 1~2사용하면 화학시술로 인한 머릿결 손상을 예방해주며 파마나 염색 후 나는 냄새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고 강조하는 한미숙대표는“매직앤콜라겐플러스를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각종 인증서와 피부에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제조할 것을 소비자들에게 정직하게 약속하여, 고객에게 더욱 신뢰감을 심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부띠가 판매하는 효진삼푸는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 도움에 대한 식약청의 허가까지 획득했다. 자연유래추출물 및 인체에 무해한 성분을 나노입자의 콜라겐이 첨가된 노블레스 프리미엄급 두피관리제품이다. 살아있는 미생물로 모발과 두피 및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살균해주는 고품격 약용 샴푸다.
효진 트리트먼트는 보습력과 피부 및 두피 진정효과가 뛰어난 알로에베라 편백수, 위치하젤 등이 함유되어 지친 모발에 촉촉한 수분감과 활력을 주는 트리트먼트다.
한편 제이부띠의 매직앤콜라겐플러스는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ISO 9001, ISO 1400)와,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 부터 식품안전관리인증 기준(HACCP)적용사업장으로 인증받은 제조원에서 제조된 제품이며 말레이시아 공인기관으로부터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야만 하는 가장 권위있는 할랄(Halal) 인증서까지 받은 나노콜라겐이다.  ☎ 070-4042-2268

한미숙 대표는 지난 2월 17일 서울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7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건강부문 혁신공로대상을 수상했다.

제이부띠가 출시한 매직앤콜라겐플러스와 같이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좋은 효진샴푸와 효진트리트먼트.

효진 샴푸
제이부띠 효진샴푸는 비오틴,니코틴산아미드,덱스판테놀,아연피리치온 등의 피부 및 두피 활성물질을 주성분으로 두피의 묵은 피지와 산화물을 스케일링 한 것 같이 세정해준 후 불순물이 제거된 두피에 고삼, 인삼, 녹차, 감초, 은행잎, 여성초, 쑥, 천궁, 하수오, 센델라, 생갈, 창포, 석류, 라벤더 등의 추출물과 케라틴, 소이빈프로테인, 알로에베레겔, 레시틴, 카파트리펩타이드-1 등의 각종 한방원료,  허브원료 및 항균 항염성분이 침투하여 모발에 윤기를 줄 뿐 아니라 비듬을 제거하고 탈모를 방지해준다. 또한 모발이 잘 자라도록 도움을 주는 식약처 탈모방지, 모발의 굵기 증가 도움을 주는 고품격 우수한 샴푸이다.

효진 트리트먼트
제이부띠 효진 트리트먼트는 보습력과 피부와 두피 진정효과가 뛰어난 알로에베라,편백수,위치하젤등으로 구성된 Soothing ComplexTM 함유로 지친 모발에 촉촉한 수분감과 활력을 주고, 열펌, 염색 등의 화학적 시술로 인해 유실되고 손상되는 모발 단백질을 보호해준다. 또한 콜라겐, 실크 케라틴과 단백질의 구성성분인 글라신,알라닌 등의 아미노산을 함유하여 화학적 시술로부터 머릿결을 보호하며 동시에 매우 실키한 머릿결로 변화 시킵니다. LPP함유로 시술의 전·후 처리제로 사용할 시 퍼머시 컬의 탄력도를 강화시켜주며 염색 시 더욱 선명한 칼라 표현을 해준다.

제이부띠-3종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장루이스부띠끄 압구정 2017-03-13 10:09:19
다음 연관뉴스에 떠서 들어와보니 저희 샵에서 사용중인 제품이네요 샴푸트리트먼트도 좋지만
무엇보다 콜라겐 반응이 뜨겁습니다.
특히 젊은 여성고객층분들이 정말 만족해하세요
이쁜이 2017-03-13 09:34:52
네.저두 이제품써봐서 알아요 첨엔 뭐그리좋을까 하구 는데 얼굴이 많이 탱탱해지고 볼륨감이 생기더라구요 많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싶네요
이쁜맘 2017-03-13 09:06:54
이거쓰고 이뻐졌다는말 많이 듣고있어요~대박~~!!!
해피러스 2017-03-13 09:00:27
저도 쓰고있었는데 어쩐지 좋더라했더니 이런 제품이였다니~ 구매자로 뿌듯합니다.

저희 엄마도 추천했는데 벌써 주변에서 뭘썼긴래 얼굴이 이렇게 좋냐고들 하신대요^^

좋은회사인것 같아요. 더 번창하세요~
왕공주 2017-03-13 08:52:39
와우~~!!!드디어^^기다리던 제푸이 나온것도 기쁜데 기사까지나오니 제가 다 뿌듯하네요^^
대박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