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수지 기자
  • 은행
  • 입력 2017.04.24 17:47

BNK경남은행, ‘숨은 돈을 찾아라 II 이벤트’

BNK경남은행 영업점 창구에서 계좌통합관리서비스 이용해 BNK경남은행ㆍ타행 계좌 조회 후 전용포탈과 모바일 앱 통해 비활동성 계좌 해지하고 잔액 BNK경남은행 계좌로 이체하면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월간금융계 김수지기자]  BNK경남은행은 계좌통합관리서비스 2단계 시행에 맞춰 내달 31일까지 ‘숨은 돈을 찾아라 II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숨은 돈을 찾아라 II 이벤트 참여는 BNK경남은행 영업점 창구에서 계좌통합관리서비스를 이용해 BNK경남은행과 타행 계좌를 조회한 뒤 전용포탈(www.accountinfo.co.kr)과 모바일 앱(계좌통합관리ㆍ어카운트인포)을 통해 비활동성 계좌를 해지하고 잔액을 BNK경남은행 계좌로 이체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 1만원권을 증정한다.

숨은 돈을 찾아라 II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6월중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와 개별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마케팅부 김종석 부장은 “지난 1월말 마감된 숨은 돈을 찾아라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계좌통합관리서비스 2단계 확대 시행을 기념해 후속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까운 BNK경남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잠들어 있는 소중한 개인자산을 확인하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계좌통합관리서비스 2단계는 개인의 모든 은행계좌(수시입출금식ㆍ예적금ㆍ신탁ㆍ당좌ㆍ외환)를 한번에 조회하고 1년 이상 거래가 없는 잔고 50만원 이하 소액 비활동성 계좌를 해지ㆍ이전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