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천시, 인천 남구체육회 워크숍 유치

제천시가 올해 체육회 워크숍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인천남구체육회는 체육회장인 박우섭 남구청장을 비롯해 민천기 상임부회장, 체육회 임원과 직원, 종목별 회장․국장 등 100여 명이 제천을 방문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월간금융계 김충구기자]  제천시와 제천시체육회는 올해 전국체전과 각종 스포츠대회를 통해 전국 지자체 체육회와의 유대 관계를 돈독히 하며, 전지훈련과 워크숍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행사 유치로 직원 연수 최적지로서의 이미지 제고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있다.

27일 인천남구체육회는 체육회장인 박우섭 남구청장을 비롯해 민천기 상임부회장, 체육회 임원과 직원, 종목별 회장․국장 등 100여 명이 제천을 방문했다.

이들은 1박 2일 일정으로 청풍면 학현리 제3명의촌에서 워크숍을 개최하며, 의림지, 청풍문화재단지 등 제천의 주요 관광 명소를 견학했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숍에 방문한 이근규 제천시장은 “자연치유도시 제천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머무는 동안 의림지를 비롯한 제천 10경과 내륙의 바다 청풍호 주변의 아름다운 명소를 둘러보며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환영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난 5월에는 안산시체육회(회장 제종길 안산시장)와 관계자 200여 명이 제천을 방문해 1박 2일 일정으로 청풍레이크호텔에서 워크숍을 개최하고, 주요 관광 명소를 방문했다.

제천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체육회가 제천에서 워크숍을 개최할 수 있도록 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를 추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