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 성황리 개막

임영문 경기대진테크노파크원장이 9일 오전10시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17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월간금융계 김충구기자]  “2017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행사가 9일 오전10시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포천시, 경기대진테크노파크,동반성장 연구소, 서울테크노파크 등 공동으로 주최하는 새로운 트렌드의 아이디어 상품들을 한 자리에 전시하고 최신의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종합박람회가 열렸다.

정운찬 동반성장 연구소 이사장이 9일 오전10시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17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행사에서 축사를 하고있다.

이날 행사는 아나운서 조선옥홍보대사의 사회로 정운찬 동반성장 연구소 이사장을 비롯한, 김종천 포천시장, 김영신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박봉규 서울테크노파크원장, 임영문 경기대진테크노파크원장, 장주식 전 코레일사장, 성완영(주)성박대표등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사회를 맡은 홍보대사 조선옥 아나운서
김종천 포천시장이 9일 오전10시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17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행사에서 축사를 하고있다.

개막 첫날인9일 개막식이 끝나고 입장객이 몰려 이날 입장객은 주최측 집계14,000여명이 관람을 했다.  이 행사는 400여 부스에 약200여개 기업이 참여하여 11일까지3일간 계속된다.

정운찬 동반성장연구소 이사장이 참여업체의 제품설명을 듣고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