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수지 기자
  • 은행
  • 입력 2018.02.04 21:26

NH농협금융 김용환 회장, 설 맞이 군부대 방문

혹한기 최전방 GOP장병에게 위문품 전달로 감사의 마음 전해

2일 NH농협금융 김용환 회장(앞줄 왼쪽부터 5번째)과 임직원들이 강원도 인제군에 소재한 제12보병사단 을지부대를 방문하여 박용준 사단장(앞줄 왼쪽부터 4번째)에게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

[월간금융계 김수지기자]  NH농협금융지주 김용환 회장과 임직원들은 2일 강원도 인제군 소재 육군 제12보병사단(을지부대, 사단장 박용준)을 방문하여 설 명절을 앞두고 국토방위에 헌신하는 군 장병들을 격려했다.

농협금융은 2014년부터 해마다 혹한기와 설 명절을 앞두고 군부대를 위문 방문해 오고 있는데, 올해는 강원도 동부 전선 방어에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육군 제12사단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회장은 최전방 GOP대대를 방문하여 준비해온 위문품을 전달하며 혹한 속 국토방위 임무에 매진하고 있는 장병들을 위로했다.

김회장은 격려 말을 통해 “대한민국의 최전방에서 흔들림 없이 조국수호에 애쓰는 국군장병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추운 날씨 속에서도 국가와 국민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장병 여러분의 건강과 건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함께하는 명절나기”라는 테마로 설 명절이 있는 2월 동안 은행, 보험, 증권 등 자회사와 함께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