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은행 국내은행 이시각주요뉴스
신한銀, ‘신한 미래설계 DREAM 적금’ 출시

[월간금융계 김수지기자]  신한은행은 은퇴설계 지원 모바일 플랫폼 ‘미래설계포유’ 전용 상품인 ‘신한 미래설계 DREAM 적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미래설계포유’ 플랫폼을 통해 은퇴준비기에 있는 40대 및 은퇴기의 50대 이상 고객을 위해 금융솔루션을 제공하고 은퇴에 대한 스토리 공유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비금융서비스 제휴를 통해 여행, 일자리, 건강, 라이프 등에 대한 추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한 ‘신한 미래설계 DREAM 적금’은 ‘미래설계포유’를 통해 가입자 전원에게 연 0.5%p 특별금리를 제공하며, 추가로 최근 3개월 적금 미보유 고객에게는 연1.0%p을 제공하는 등 1년제 정기적금 상품 중 최고 수준인 연2.5% 금리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신한 미래설계 DREAM 적금’출시 기념으로 신규가입 선착순 500명(4월30일 1만원이상 유효한 계좌 限)에게 스타벅스 음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신한은행 미래설계 페이스북에 게시된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9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5월15일에 게시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상품 출시로 은퇴를 준비하는 ‘미래설계포유’ 회원들에게 우대 이자율 제공을 통해 은퇴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신한은행은 은퇴준비를 위한 비금융서비스인 ‘미래설계포유’와 함께 고객들의 행복한 은퇴 설계에 도움이 되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지 기자  fn66@hanmail.net

<저작권자 © 월간금융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