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은행 국내은행 이시각주요뉴스
KB국민銀,「KB 외화예금 Easy! 신규 가입 이벤트」실시

[월간금융계 김수지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4월부터「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과 「KB모바일 외화예금」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KB 외화예금 Easy!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연말까지는「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거래, 자산보유실적 등에 따라 백화점상품권, 모바일 커피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으로 외화 입·출금 시에는 금액 및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80%의 환율우대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는「KB모바일 외화예금」을 6월말까지 신규 가입하면 2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제공하며, 「KB모바일 외화예금」으로 외화 입·출금 시에는 금액과 횟수에 관계 없이 최대 50%의 환율우대가 제공된다.

한편,「KB글로벌외화투자통장」은 해외주식 투자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하나의 통장으로 해외주식을 직접 사고 팔 수 있고, 거래대금은 외화로 보유할 수 있어 환테크 기능까지 겸비한 상품으로 시장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하게 가입자수가 늘어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환테크와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환율우대와 함께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수지 기자  fn66@hanmail.net

<저작권자 © 월간금융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