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ㆍ사회 국회 이시각주요뉴스
금노,농협 사업구조개편 6년, 이대로 좋은가 국회토론회
4월24일(화) 오전 10시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농협 사업구조개편 6년, 이대로 좋은가’를 주제로 토론회에 참석한 금융노조 허권 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금융노조(위원장 허권)와 금융노조 NH농협지부(위원장 우진하) 주관으로 4월24일(화) 오전 10시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농협 사업구조개편 6년, 이대로 좋은가’를 주제로 토론회가 열렸다.

이날 토론회는 농협의 올바른 발전방안 마련에 공감하는 더불어민주당 설훈(농해수위 위원장), 황주홍(농해수위 간사), 김현권(농해수위), 심기준(기재위), 이용득(환노위), 정재호(정무위) 의원과 정의당 윤소하(보건복지위) 의원 등 여야를 망라한 국회의원들이 공동 주최했다.

4월24일(화) 오전 10시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농협 사업구조개편 6년, 이대로 좋은가’를 주제로 토론회에 참석한 설훈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토론회는 권순원 교수(숙명여대 경영학과)의 사회와 장상환 명예교수(경상대 명예교수)의 발제로 진행되며, 장민기 농정연구센터 부소장과 장철훈 농협중앙회 기획실장, 이주명 농림축산식품부 농업정책국장, 우진하 금융노조 NH농협지부 위원장이 토론에 참여 했다.

4월24일(화) 오전 10시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농협 사업구조개편 6년, 이대로 좋은가’를 주제로 토론회에 참석한 이용득 국회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김원혁 기자  fn66@daum.net

<저작권자 © 월간금융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원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