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수지 기자
  • 은행
  • 입력 2018.05.23 18:28

KB국민銀, 제7기「KB고객자문단」 모집

[월간금융계 김수지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고객중심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온라인 고객패널인 KB고객자문단 7기를 5월 23일부터 30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2년에 도입한 KB고객자문단은 상품,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온라인 고객조사패널이다. KB국민은행은 KB고객자문단의 니즈를 신속하게 반영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 KB고객자문단 7기는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감안해 5,000여명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 전체서비스 > 이벤트존 또는 KB스타뱅킹 > 고객센터 >이벤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KB고객자문단 7기 고객은 향후 6개월 동안 온라인 설문조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최종 선정된 KB고객자문단에게는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최대 연 1.0%)이 제공되며, 설문조사 참여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도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KB고객자문단은 고객과의 대표 소통 채널로써 고객중심경영 실천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소중한 의견을 주실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