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은행 국내은행 이시각주요뉴스
신한銀, 케이에프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해외부동산 투자 컨설팅 및 외국인투자자 대상 국내 부동산 매입 컨설팅 지원
지난 6월 27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신한은행-케이에프코리아 업무협약식’에서 정지호 신한은행 외환사업본부장(왼쪽 두번째)과 이희성 케이에프코리아 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 하고있다.

[월간금융계 김수지기자]  신한은행은 국내 및 해외부동산 투자 활성화를 위해 Knight Frank Korea(이하 케이에프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협약으로 케이에프코리아와 함께 ▲해외부동산 투자컨설팅 ▲해외부동산 투자세미나 개최 지원 ▲외국인투자자 대상 국내부동산 매입 컨설팅 등 양사 프로그램에 협력하고 고객 유치를 위한 외환사업을 다각화해 나갈 계획이다.

케이에프코리아는 Knight Frank Global Network의 한국법인으로 국내 및 해외고객을 위해 부동산거래, 관리, 컨설팅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부동산 관련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개인과 기관의 해외주거용 및 상업용 부동산 투자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해외부동산 투자 활성화와 외국인투자자를 위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수지 기자  fn66@hanmail.net

<저작권자 © 월간금융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