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수지 기자
  • 은행
  • 입력 2018.09.10 05:48

신한銀, 서브원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지난 6일 서울 도곡동 소재 서브원 강남빌딩에서 진행된 공유오피스 입주 기업 금융지원 업무협약식에서 신한은행 권태엽 본부장(사진 우측에서 네번째)과 서브원 황준오 상무(사진 우측에서 다섯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지난 6일 서울 도곡동 소재 서브원 강남빌딩에서 LG그룹의 종합 서비스 기업 서브원과 공유오피스 입주 기업 금융지원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플래그원’에 입주하는 스타트업,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금융정보 제공을 위한 세미나 ▲인근 영업점과 매칭을 통한 신속한 금융상담 ▲본부부서와 연계한 세무 · 회계 · 법률 분야 컨설팅, M&A 자문 등 최적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브원은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유사 분야 기업 간의 협업 및 네크워킹을 지원할 수 있는 서포티브 공유 오피스 ‘플래그원’ 1호점을 도곡동 소재 서브원 강남빌딩 3개층에 오픈했다.

신한은행 권태엽 본부장은 “신한은행은 대기업 협력업체 및 중소기업, 소상공인, 스타트업 업체를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지원을 해오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스타트업, 벤처기업 등 창업기업에 최적화된 업무공간과 함께 기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