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은행 국내은행 이시각주요뉴스
이대훈 농협은행장, 인도 진출을 위한 본격 행보한국계 기업 이랜텍 방문, 금융지원 등 협력 방안 모색
이대훈 은행장이 NIV 초등학교를 방문하여 학생들과 인사하고, 화장실 펌프 설치, 책걸상 교체 및 학용품 지원 등 다양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학생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인도를 방문 중인 이대훈 은행장이 인도에 진출한 한국계 기업 방문 및 노이다 지역 초등학교에 학용품을 전달하는 등 인도 진출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1일 농협 파이낸스 캄보디아 출범식에 참석 후 곧바로 인도 지점 개설 예정지인 노이다 지역으로 이동한 이대훈 행장은 한국계 기업인 이랜텍을 방문하여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경영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특히 노이다 지역 내 한국계 은행 부재에 따른 금융거래의 불편함을 호소하자 빠른 시일 내 지점을 개설하고 적극적인 금융지원을 약속했다.

이 행장은 이어서 인근 농촌 ‘NIV 초등학교’를 방문하여 화장실 펌프 설치, 책걸상 교체 및 학용품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농협은행은 지난 2016년 사무소 개소 이후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태양광발전기 및 어린이 놀이터 설치, 컴퓨터 지원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김수지 기자  fn66@hanmail.net

<저작권자 © 월간금융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