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충구 기자
  • 카드
  • 입력 2018.11.03 08:34

BC카드, 11월 11일 QR결제로 최대 ‘반값’ 할인 받으세요!

전국 GS25서 QR결제 서비스로 초코스틱형 과자 구매하는 고객 50% 현장할인 혜택 제공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GS25에서 자사 QR결제 서비스를 통해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9일까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paybooc(페이북) QR결제 서비스를 통해 ▲ 초코스틱형 과자 구매 시 50% 현장할인 ▲ POP 행사 상품 구매 시 1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paybooc QR결제 서비스로 초코스틱형 과자를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5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고객 1인당 이벤트 기간 최대 3만원까지 제공되며, 한번에 단품 10개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POP카드로 결제할 경우 GS25 POP 행사 상품을 paybooc QR결제 서비스로 구매할 경우 기존 POP 혜택과 동일하게 1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진철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11월 11일 선물을 기분좋게 할인 받고, BC카드 QR결제 서비스의 편리함을 체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당사 QR결제 서비스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C카드는 지난 10월 국내 카드사 최초로 국제결제표준 규격의 QR결제 서비스를 출시했다. 신용 및 체크카드 기반으로서 별도로 잔액을 충전하지 않아도 되고, 카드상품의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QR결제 서비스는 ‘paybooc(페이북)’ 앱 첫 화면에서 ‘QR결제’를 터치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전국 GS25 편의점과 두타몰, 노량진수산시장 등 1만4,000여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300만 BC카드 가맹점 전체로 사용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