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월간금융계
  • 정치
  • 입력 2019.03.19 21:14

‘sda TV 신동아방송’ 종합방송채널로 힘찬 출발

지난 13일 양재동 소재 더케이호텔에서 500여명의 내외 귀빈 참석 성황

‘sda TV 신동아방송’ 종합방송채널로 힘찬 출발

-지난 13일 양재동 소재 더케이호텔에서 500여명의 내외 귀빈 참석 성황

-KT올레TV, SK브로드밴드, LG U+, CJ헬로비전 등 국내 모든 IPTV 방송 서비스 송출 예정

sda TV 신동아방송은 지난 13일 서울 양재동 소재 더케이호텔에서 종합방송채널출범을 알리는 개국식과 함께 축하행사를 가졌다.

국내 IPTV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킬 종합방송채널 ‘sda TV 신동아방송’이 새출발을 알렸다.

sda TV 신동아방송은 지난 13일 서울 양재동 소재 더케이호텔에서 종합방송채널출범을 알리는 개국식과 함께 축하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개국식에서 신동아방송 김선한 총괄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공정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정확하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미디어의 역할”이라며 “신동아방송은 다인미디어, 다인컨텐츠컴퍼니 등과 연합하여 다양한 정보와 컨텐츠를 제공하는 종합채널방송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sda TV 신동아방송은 지난 13일 서울 양재동 소재 더케이호텔에서 종합방송채널출범을 알리는 개국식과 함께 축하행사를 가졌다. 환영사 하는 김영한 신동아방송 회장.

정우택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다양한 컨텐츠로 국내 모든 IPTV 가입자인 1500만명의 시청자에게 다가가는 명실상부한 종합방송채널로 도약하는 sdaTV 신동아방송의 개국을 축하한다”고 전제한 후 “최근 가짜뉴스가 판을 치고 이로인해 많은 사회적 부작용이 나타났다”며 “미디어는 제도권과 국민들 사이에 중간전달자로서 그 기능과 역할이 매우 중요하고, 신뢰와 팩트를 객관적으로 보도할 의무와 책임이 있다”고 강조했다.

sda TV 신동아방송은 지난 13일 서울 양재동 소재 더케이호텔에서 종합방송채널출범을 알리는 개국식과 함께 축하행사를 가졌다. 축사하는 정우택 국회의원.

정 의원은 “신동아방송이 올바른 사회, 정의가 살아있는 사회, 진실을 외면하지 않는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하이투자금융 박두호 회장도 축사에서 “나를 살리고, 이웃을 살리고, 더 나아가 세상을 살리는 신동아 방송이 되어 세계로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김영언 대표(다인콘텐츠컴퍼니)도 축사에서 선감도 영화제작과 주연인 전광렬·이문식 배우 와 함께 선감도 영화의 소재가 된 선감학원의 생존자에 대한 소개가 이뤄졌다.

이어진 축하공연은 ‘S Flava’팀의 레이저쇼와 국내 최고의 대북연주자 임원식씨의 공연이 펼쳐졌다. 그리고 사군자 ‘매난국죽(梅蘭菊竹)’를 주제로 펼쳐진 한복패션쇼는 ‘매화의 꽃을 피우다’, ‘난초의 아름다움’, ‘국화의 진실’, ‘대나무의 인내’ 등의 내용 담아 참석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sda TV 신동아방송은 지난 13일 서울 양재동 소재 더케이호텔에서 종합방송채널출범을 알리는 개국식과 함께 축하행사를 가졌다. 사진은 행사후 기념촬영.

이번 행사에는 정우택 국회의원, 전옥현 국회의원(국가안보특별위원장), 박두호 회장(LRDR·GET글로벌테크·하이투자금융), 김석훈 단장(대한민국국가위기대응단), 영화배우 전광렬과 이문식, 조보현 회장(아인스월드골드러쉬), 구제길 회장(세종병원), 앙드레 정 회장(쇼비즈·신동아방송), 정지윤 소장(다문화정책연구소), 신성호 이사(시청자미디어재단), 김경훈 대표(더원방송), 배진홍 대표(파인트리치과), 한승원 대표(다인미디어), 양희철 회장(국제다문화협회), 안병천 회장(대우패션그룹), 장영신 대표(뉴스브라이트), 김홍진 대표(조선영상비전), 박창식 총장(서울문화예술대) 등 정·재계 및 사회각 분야의 내외 귀빈을 포함한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마쳤다.

한편 sdaTV '신동아방송은 기존 KT올레TV 채널 831에 CUG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PP 방송사로, 이번 종합방송채널 개국식을 시작으로 대대적인 자체 방송 송출 장비를 도입하여 기존 KT올레TV 뿐만 아니라 SK브로드밴드, LG U+, CJ헬로비전 등 국내 모든 IPTV 방송에 송출 서비스 할 예정이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