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수지 기자
  • 은행
  • 입력 2019.04.21 05:42

전북銀, ‘카카오톡 채팅상담’오픈

[월간금융계 김수지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9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한 채팅상담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18일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을 이용해 채팅상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약 한 달 만에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채널을 확장한 것이다.

모바일 중심의 금융업무가 요즘 트렌드인 점을 감안하면 카카오톡을 이용한 상담을 준비한 것은 전북은행의 발 빠른 대처로 여겨진다.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카카오톡을 활용함으로써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고객센터를 이용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돋보인다.

전북은행 카카오톡 채팅상담을 위해서는 먼저 ① 카카오톡에 접속, ②‘전북은행 (고객센터)’플러스친구 검색 후, ③ 플러스친구를 추가하고 채팅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상담업무는 일반상담 및 조회업무를 비롯하여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상담은 평일에 가능하며 오전 9시부터 ~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오늘의 전북은행이 있기까지 한결같은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해 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누구에게나 따뜻한 은행으로써 고객님들에게 다가가고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