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ㆍ노동 이시각주요뉴스
일양약품, 다이어트 제품 ‘위캔다이어트업’ 출시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은 체중감량과 몸매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 위캔다이어트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위캔다이어트업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비타민C, 비타민B2를 주성분으로 한 다이어트 제품으로 HCA와 히비스커스, 흰강낭콩 등을 부원료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을 가진 한국인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원료이다.

이외에도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그리고 비타민C를 첨가하여 다이어트 중 배변활동을 촉진하고 영양 밸런스까지 갖출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뿐만 아니라 칼라만시농축분말, 히비스커스, 아프리카망고씨, 키토산, 흰강낭콩, 마테, 녹차, 레몬밤, 보이차 그리고 Lactobacillus plantarum을 부원료로 사용하였다.

한편 위캔다이어트업은 ‘SKY캐슬’에서 우주엄마로 열연을 펼치며 인기를 얻은 배우 이태란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여 건강한 아름다움과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시하는 등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일양약품 “위캔다이어트업”은 체지방감소원료와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함께 사용한 제품으로 배변 트러블로 고생하는 분들과 체중감량 및 몸매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김충구 기자  fn66@hanmail.net

<저작권자 © 월간금융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충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