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 카드
불금엔 BC카드로 시원하게 ‘맥주’ 한잔6월 매주 금요일 전국 GS25 편의점에서 BC카드로 맥주 8캔 이상 구매 시 5천원 청구할인 혜택

[월간금융계 김충구기자]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 www.bccard.com)가 6월 한달 간 매주 금요일에 맥주 청구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는 전국 GS25 편의점에서 BC 신용∙체크카드로 ‘맥주 4캔에 1만원 행사상품’을 8캔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맥주 할인은 6월 7, 14, 21, 28일 금요일에만 진행하며 행사기간 동안 고객당 3회까지 최대 1만5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7일(금)에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예정되어 있어, 가족∙친구∙연인과 시원하게 맥주를 마시며 대한민국을 응원해도 좋을 듯싶다.

아울러 6월말까지 GS25에서는 ‘BC 페이북 QR결제’ 반 값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강공원 지점 잠실한강1호점, 잠실한강2호점, 잠실한강3호점, 잠실한강4호점, 한강양화1호점, 한강양화2호점, 양화수선화점,한강이촌1호점, 한강이촌2호점, 한강잠원1호점, 한강잠원3호점, 한강세빛섬점 등 12개 지점 에서 라면, 맥주, 아이스크림류 전 상품을 QR결제 시 5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고객당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전 매장에서는 샌드위치류 상품을 QR결제 시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당 월 최대 5천원까지 제공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 고객들이 한 주간의 쌓인 스트레스와 무더위를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도록 맥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생활 속에서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충구 기자  fn66@hanmail.net

<저작권자 © 월간금융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충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