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창현 기자
  • 공공기관
  • 입력 2012.06.02 15:17

대한주택보증, 창립13주년 기념행사 개최

•- 신사업․신상품 공모에 대한 시상

     
    [월간 금융계 / 이창현 기자] 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은 1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임직원이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13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기념식에서는 모범적으로 업무를 수행한 우수직원 총 69명에게 공로상 및 장기정근상이 수여됐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신사업·신상품 공모에 대한 시상도 있었다. 본 공모전은 급변하는 대·내외 경영환경에 대한 선제적 대응능력을 확보하고 고객니즈를 반영한 독창적인 신사업·신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목적으로 대내외적으로 4월부터 1개월간 접수하였고, 공모결과 주택건설, 임대사업, 주거복지 및 유동화 관련 다양한 보증상품 및 사업모델 아이디어가 발굴되었으며 이 중 사업화 가능성, 고객지향성, 수익성,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심사하여 최우수상 1건, 우수상 2건, 장려상 5건을 각각 선정하여 포상하였다. 선정된 우수제안은 차년도 사업계획에 반영하여 사업화를 추진할 예정으로, 신규 사업영역 발굴과 시장 가능성 확인을 위한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이 대한주택보증의 변화와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선규 사장은 기념사에서 “지난 13년간 각고의 노력으로 국민주거안정을 위해 힘써 온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한다”며, “직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일터 만들기에 사장으로서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아울러 “창조적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사업과 조직, 인력 모든 면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종합 부동산금융 기업으로 도약”할 것을 주문했다.

    한편, 설립이후 지금까지 총 528조원의 보증을 공급하고, 부도 등으로 공사가 중단된 32만 세대에 대해 승계시공 또는 분양대금 환급의 방법으로 분양계약자의 재산권을 보호해 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