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석동 전 금융위원장, ‘한민족 DNA를 찾아서’

IBK투자증권 김영규대표이사가 지난27일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2층 다목적홀에서열린 (사) 판교테크노밸리 1조클럽협회 정기포럼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있다.

[월간금융계 김충구기자] = (사) 판교테크노밸리 1조클럽협회(회장최영식)는 지난27일(목)11시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2층 다목적홀에서 정기포럼을 개최했다.

최회장은 인사말에서 우리 판교테크노밸리 1조클럽협회가 세계적인 테크노벨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고 오늘 참석하여주신 김석동 전 금융위원장님과 박문선 성남시의회의장등 많은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석동 전 금융위원장이 지난27일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2층 다목적홀에서열린 (사) 판교테크노밸리 1조클럽협회 정기포럼에 참석해  ‘한민족 DNA를 찾아서’란 제목으로 강의를 하고있다. 2019.06.27.

이날 포럼은 IBK기업은행 송택성 판교 지점장의 진행으로  IBK투자증권 김영규대표이사를 비롯한 기업인과 회원 100여명이 참석하여 지평인문사회연구소 소장인 전 금융위원장을 김석동대표가 ‘한민족 DNA를 찾아서’란 제목과 미래에셋은퇴연구소 김경록 소장이 ‘인구구조가 투자지도를 바꾼다’는 는 제목으로 강연을 했다.

협회 간사인 IBK기업은행 송택성 지점장이 지난27일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2층 다목적홀에서열린 (사) 판교테크노밸리 1조클럽협회 정기포럼에서 진행을 하고있다. 2019.06.27.

또한, 협회 간사인 IBK기업은행 송택성 지점장은 협회 가입을 원하시면 IBK기업은행 심사와 집행부회의, 총회 등의 거쳐 할 수 있으며, 연회비를 납부하면 일반회원에서 정회원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지난27일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2층 다목적홀에서열린 (사) 판교테크노밸리 1조클럽협회 정기포럼에서 블루필 김강남대표가 개발 제작한 손 선풍기를 소개하고있다. 2019.06.27.
지난27일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2층 다목적홀에서열린 (사) 판교테크노밸리 1조클럽협회 정기포럼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2019.06.27.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