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CN 경기도 머슬 & 모델’ 선발대회 성료

피지크·비키니 등 30개 종목 350여명 선수 출전

[월간금융계 김원혁 기자]= 지난 30일 경기도 영종도 네스트 호텔에서 ‘ICN 경기도 머슬 & 모델’ 선발대회가 열려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이날 대회에는 피지크, 비키니, 피규어, 비키니, 스포츠모델, 코스프레, 스트릿 모델 등 30개 종목에 35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번 대회를 유치한 우희선 ICN 경기도협회 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번 대회는 건강한 신체와 함께 엔터테이너적인 역량을 추구한 대회”라며, “기존의 다양한 피트니스 종목 외에 코스프레, 바디슈팅, 스트릿 모델, 핏 모델 등 개인의 끼를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분야를 추가했다”고 말했다.

또 “날로 커져가는 한류산업에 맞춰 여러 재능을 가진 예비스타를 배출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덧붙였다.

서문석 ICN 한국 대표는 “한국에 ICN을 유치한 지 2년이 됐다. 지역 대회는 이번 경기도 대회가 처음이다. 앞으로 5개 광역시로 범위를 넓힐 계획이다”라며 “ICN의 의미에 맞게 약물 없이 공정한 경쟁을 통해 건강함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ICN의)목표에 부합되도록 더욱 엄격한 대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ICN은 한국을 비롯해서 전세계 72개국의 가맹국이 참여한 대회로 2만4000 여명의 선수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은 호주에 이어 두 번째 많은 선수들이 등록돼 있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